서산시, 야외 스케이트장 개장
내년도 2월 23일까지 운영, 러시아 아이스쇼 등 다양한 공연 펼쳐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3-12-21 09:51:5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서산시는 20일 호수공원 인근에서 가로 52m, 세로 30m의 야외 스케이트장 개장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개장식에는 루미나리에 점등식, 러시아 아이스쇼 공연, 불꽃 축제, 국가 대표 선수 피겨공연이 펼쳐졌다.



내년도 2월 23일까지 운영되는 야외 스케이트장은 국제 규격에 준하는 1560㎡로 500여명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다.

시민들이 편안하게 스포츠를 즐기며 겨울을 만끽할 수 있도록 루미나리에 빛 공연이 연일 펼쳐지고 러시아 아이스쇼 공연이 20회 열린다.

크리마스 및 신년맞이 행사, 주말공연도 예정돼 있다.

스케이트장은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8시까지, 금요일과 주말에는 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초보자를 위한 강습이 마련됐다.



입장료는 무료고 국가유공자나 장애인, 다문화가정, 다둥이 가정에 대해서는 장비 대여료를 할인해 준다.

이완섭 시장은 “시민들이 야외 스케이트장에서 추위도 이겨내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기를 바란다.”며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이 시장을 비롯해 성완종 국회의원, 이철수 서산시의회 의장, 한상규 서산교육장, 지역주민 등 5백명이 참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