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수삼센터 상인회,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3-12-21 13:54:25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연말을 맞이하여 금산군 저소득층과 기초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가 펼쳐졌다. 이번 봉사는 12월 19일 금산수삼센터 상인회가 주관하고 금산수삼센터 여성회가 후원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금산군을 대상으로 금산연탄은행에서 지정한 12가구에 250장씩 연탄 3,000장을 분배해서 전달되는 나눔으로 진행이 됐다. 박동철 금산군수가 시장을 방문하여 시장 상인들에게 격려를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날 봉사에는 금산수삼센터 박금주 대표이사와 정원배 상인회장 그리고 유재희 여성회장 등 30여 명의 상인회 임원들과 여성회원 및 청년회원이 참여하여 함께 수고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세 번째 나눔 봉사를 진행한 상인회는 앞으로도 매년 소외된 가정을 위해 연탄 나눔 봉사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또한 12월 18일 “희망 2014 이웃사랑 공동모금 행사”에 참여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어려운 가정을 위해 상인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2백5십만여 원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금산수삼센터 상인회는 국내 대표 건강 시장으로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지속적으로 지역에 봉사를 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