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푸른잎사귀, 봉사의 마음을 담은 매직공연 천안시민과 함께
-이것이 매직이다. 천안시민과 함께한 매직 공연을 통해 얼었던 마음을 녹이다.-
최영진 | 기사입력 2014-02-04 18:05:00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사)푸른잎사귀(이사장 백진수)가 주최하고 사랑을 주제로 다양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 ‘어게인라이트 오브 매직’ 가스펠 마술 공연이 많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자원봉사단체 (사)푸른잎사귀는 4일 오후 천안시 봉서홀에서 천안시민들을 대상으로 ‘어게인라이트 오브 매직’ 마술공연을 진행했다.

(사)푸른잎사귀의 이사장 백진수는 “푸른잎사귀는 사회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어게인라이트 오브 매직’ 공연을 준비했다”며 공연 기획 목적을 밝혔다.

‘어게인라이트 오브 매직’ 마술공연은 매직트리 엔터테이먼트의 남,녀 커플 마술사의 합동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공연은 ▲Dove Magic ▲Test Magic ▲Love is… ▲Romantic Magic ▲순수한 마음 ▲Sincere love(진정한 사랑)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마술을 통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재미를 더했다.

한편, (사)푸른잎사귀는 평소 다양한 봉사활동과 문화공연을 통해 천안시에 귀감이 되고 있다. 백진수 이사장은 “이번 마술공연을 통해 천안시민들에게 지친 일상 속 즐거움을 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사단법인 푸른잎사귀 자원봉사단은 하늘아래 가장 평안한 고을인 천안의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봉사단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술공연을 관람한 조은희(44세, 여, 목천읍 삼성리)씨는 “사랑을 주제로 진행한 마술공연이 참신했다”며 “특히 공연 중 딸이 엄마에게 사랑의 편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통해 가족 사랑을 다시 한 번 느끼며 마음이 뭉클했다”고 말했다.











어게인 라이트 오브 매직공연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