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룡시애향장학회, 장학생 신청 접수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접수, 홈페이지 참조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2-18 21:59:55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재단법인 계룡시 애향장학회(이사장 이기원)는 ‘제9회 계룡시 애향장학회 장학생 선발계획’을 2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공고하고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신청서를 접수한다.

선발인원은 80명으로 공고일 현재 6개월 이상 계속하여 관내에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는 주민이나 자녀(초·중·고 및 대학생)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초·중·고교생은 해당 학교장이 일괄 접수하고 대학생은 시청 주민복지과를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최근 계속되는 경기침체 등으로 학부모의 학자금 부담이 가중되는 점을 고려해 수혜 학생 수를 지난해보다 17명이 증가한 80명으로 장학금도 10.3%가 증가한 5,740만원으로 확정했다.

장학회 관계자는 “「품격 높은 교육문화 구현」을 위해 해마다 장학금 수혜 학생과 장학금을 늘리고, 지역인재의 유출을 방지하여 지역학교의 학력신장을 높이는 등 (재)계룡시애향장학회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계룡시 애향장학회 장학생은 다음달 25일까지 선발자를 확정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