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김종문 의원, 재선 도전 예비후보 등록
“주민의 행복과 주민 삶의 질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3-14 17:23:55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천안시 제4선거구(쌍용2동, 신방동)로 재선에 도전하는 김종문 도의원은 14일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주민이 먼저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종문 의원은 “주민의 안전과 주민의 행복과 주민 삶의 질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며 지역의 일꾼으로 많은 관심을 가져온 교육 분야 등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의 심판을 받고자 한다.”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김종문 의원은 지난 4년간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친 결과 올해 ‘대한민국 위민 의정대상’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충남개발공사 예산 120억 원 절감 등 숨은 일꾼이라는 평가와 함께 ‘2013년 풀뿌리 지방자치 충청인 대상’ 정치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일 잘하는 도의원으로 인정받고 있다.

김종문 의원은 천안성정초, 천안천성중, 천안북일고, 호서대학교, 공주대학교 테크노전략대학원(공학석사)를 졸업한 천안의 토박이로 현재 충남도의회 민주당 원내대표를 맡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