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인애학교, “엄마! 아빠! 토요일에도 학교갈래요!”
- 천안인애학교 2014학년도 토요배움터 실시 -
최영진 | 기사입력 2014-03-17 11:56:03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2014년 3월 15일(토), 천안인애학교(교장 한상경)에서는 토요배움터 활동을 실시하였다.



천안인애 학교(교장 한상경)는 토요 배움터 활동을 통하여 적성을 발견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사진=천안교육지원청



올해 토요배움터는 14명의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의 즐거운 웃음소리와 우렁찬 함성소리로 시작하였다.

토요배움터 활동에는 미술, 음악, 요리활동 등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특기‧적성을 발견할 수 있는 토요 돌봄 교실과 신체 및 정서적 건강을 도모할 수 있는 토요스포츠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토요배움터 활동을 통해 ‘나도 할 수 있다’는 즐거운 경험이 쌓여 학생들은 자신감을 갖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바른 인성을 기를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있다.

천안인애학교(교장 한상경)는 언제나 가고 싶은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사랑과 정성이 깃든 토요 배움터를 활동의 장이되고 있다. 사진=천안교육지원청


“엄마! 아빠! 토요일에도 학교갈래요!”



선생님들의 사랑과 정성이 깃든 즐거운 토요배움터 활동을 통해 천안인애학교는 학생들에게 언제나 가고 싶은 학교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