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보훈지청, 건강 문화 교실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4-09 21:51:2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홍성보훈지청(지청장 이태용)에서는 9일 서천군문예의전당에서 6.25참전유공자회 회원 등 160여명을 대상으로 서천군 위탁병원인 서해병원의 건강관리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노인질환예방 등 건강관리 강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서천군보건소 의사 및 간호사 등 10여명이 나와 혈당, 혈압체크 및 건강상담을 실시하여 유공자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고령의 회원들은 “오늘 이런 건강 문화활동을 통하여 노후생활의 즐거움과 회원들 상호간에 모여 친목을 도모하며 건강관리에 관한 좋은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여서 보람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희망한다고”전했다.


또한 홍성보훈지청에서는 문화교실 행사와 더불어 현재 국가보훈처에서 실시하고 있는 이동보훈복지행정 및 여러 가지 노후복지제도에 대한 안내를 하며 생활이 곤란한 고령의 거동불편 보훈대상자 등이 노후에 적절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설명회를 실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