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 충남사무소, 제2회 충남일자리박람회 성황리에 열려
충남지역 23개 기업에서 150여명 채용 예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4-29 19:43:11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29일, 오후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충남지역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 촉진을 위한 ‘제2회 충남일자리박람회’가 열렸다.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 충남사무소(소장 이시환)와 충남일자리 종합센터의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블루텍, 대동산업㈜ 등 충남지역 23개 기업이 참여하여 15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참여기업에서 요구하는 구직자를 사전에 매칭을 해주고, 박람회에서 심층면접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참여기업의 관심과 호응이 컸다.

또한, 참여기업에서 연구, 총무, 영업, 생산, 품질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어서 구직자의 반응도 뜨거웠다.

특히, 이날 행사에 구직자의 취업 컨설팅을 위한 무료상담 창구와 이력서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무료로 운영됐다.

이시환 충남사무소장은 “이날 행사는 다양한 일자리가 준비되어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면서 “향후에도 사전매칭과 심층면접 방식의 채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도내 구인·구직난 해소에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