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육지원청, 천안 소년체전 선수단 격려
- 제4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대비 천안선수단 격려 -
최영진 | 기사입력 2014-05-01 10:30:32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섭)은 4월 29일, 제4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대비하여 막바지 훈련에 금빛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천안 선수단의 훈련장을 찾아 선수와 지도자들을 격려하였다.

지난해 열린 제4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금메달 8개, 은메달 6개, 동메달 9개를 획득하여 충남이 전국 5위를 하는데 공헌한 천안교육지원청은 올해 제4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는 신계초와 병천중의 양궁, 천안여중과 천남중의 사격, 백석중의 수영, 성환중의 역도 등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최경섭 천안교육장은 소년체전 준비에 구슬 땀을 흘리고 있는 훈련장을 방문하여 지도자와 선수를 격려하고있다.


천안교육지원청은 체계적인 체력증진과 기술훈련 등으로 막바지훈련에 임하고 있는 선수와 지도자들에게 최고의 기량을 끌어내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금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훈련 현장을 찾아 격려하며 선수들의 사기를 최대로 끌어 올리고 있다.

최경섭 교육장은 금빛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들을 격려하며 "흘린 땀방울 만큼의 성과가 분명 있을 것이니 기량을 열심히 연마하여 금년 4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올려 달라”고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