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소 녹색성장, 영주농업의 핵심리더
농업경영인 영주시연합회 연시총회
| 기사입력 2010-02-08 10:19:58

농업경영인 영주시연합회 에서는 2월 6일 토요일 농업인복지회관에서 2010년 농업경영인영주시연합회연시총회를 개최 했다.



이번 총회는 저탄소 녹색성장을 주도하는 영주농업의 핵심리더 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회원 상호간 정보교류를 함으로써 농업경영인회의 발전방안 모색과 2009년 단체 활동을 평가하고 2010년의 사업(활동)계획을 토의 했다.



농업경영인은 도시화로 인한 농촌의 젊은 인력이 대도시로 이동됨에 따라 농업인 후계인력을 양성하기 위하여 1981년부터 국가정책으로 육성했다.



정책자금을 융자지원받은 1,000여명의 회원들이 모임을 결성하여 11개읍면조직과 시연합회를 구성하여 29년간 활동하고 있다.



농업경영인회에서는 농산물을 소비자 맞춤형으로 생산 공급하면서 생명산업의 지킴이로써 역할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목별 친환경명품농산물 생산을 위한 교육, 지역특산물 홍보를 위한 농산물전시 및 직판행사, 새 소득원 발굴 등 소비자에게 우리 농산물에 대한 신뢰기반을 굳건히 구축하여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확대를 통해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