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전쟁 제60주년 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10-06-28 14:00:01

영주시 재향군인회(회장 조 훈)는 25일 오전 11시 영주시민회관에서 6.25전쟁 제6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주영 시장, 장윤석 국회의원 등 기관단체장과 , 참전유공자, 재향군인회 회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추념식을 갖고 민족 최대의 비극인 6.25 전쟁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 보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순군선열에 대한 묵념을 시작으로 재향군인회 영주시지회 임채식씨 등 9명에게 보훈의 달 유공자에게 표창을 실시하고 , 행사에 참석한 참전용사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관계자는 “이 날 행사를 계기로 시민들의 화합과 협력을 이끌어 내고 특히 전후세대에게 국가의 소중함과 평화에 대한 공감대가 조성되고, 조국을 위해 희생하신 참전 유공자분들이 존경과 예우를 받을 수 있는 사회분위기가 형성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