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소년수련관 컴퓨터교실 ITQ자격증 취득 열풍
| 기사입력 2010-07-09 10:24:12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에서 운영하는 안동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과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정서함양을 위하여, 2001년부터 매년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개발, 분기별로 교양 취미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 정보화시대에 발맞춰 운영중인 컴퓨터교실은 2003년부터 국가공인자격증인 “ITQ자격증” 취득반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6월 시험에서 지난 상반기 수강생중 김민성 부설초등6 외 11명이 응시하였고 그중 9명이 자격증을 취득하는 값진 결과를 만들었다.

현재까지 총94명이 ITQ아래한글 등의 자격증을 취득했고, 2008년 여름부터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GTQ포토샵 자격증반을 운영하여 정보화시대에 개인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대 시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편, 이번 2010 여름방학 교양 취미교실은 7월 20일부터 운영을 계획하고 있으며, 오는 7월 13일 09시부터 선착순 방문접수를 한다고 전했다.

청소년수련관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청소년들과 안동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