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학습동아리 통해 창의시정 이끈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11-10-31 12:05:07




영주시는 2, 3일까지 양일간 문경 STX 리조트에서 학습동아리의 운영활성화를 위해 동아리 리더를 대상으로 '자기주도 학습 능력 강화'워크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에따르면 이번 교육은 조직 내의 토론.학습 문화를 정착시키는 등 학습동아리 운영을 활성화함으로써, 급변하는 행정환경 속에서 창의 시정 발전의 밑거름이 되는 전략 및 아이디어 도출을 위해 실시된다.

워크숍은 시간관리 및 비전수립, 창의성 강좌, 리더의 소통기술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특히 2010년 제 1회 지방 행정의 달인(도시 화단 조성 분야 수원시 최재군)을 초청 하여 업무의 수행 능력과 행정의 전문성이 더욱 높아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편 영주시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공무원의 자기계발은 물론 행정선진화로 나아가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행정에 대한 자신감과 전문성 향상을 통하여 한 차원 높은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