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전문대학교 ,‘벚꽃 길 캠퍼스 지역민과 함께 해요’
사랑이 피어나는 벚꽃 페스티벌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4-10 19:14:08
[영주타임뉴스]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가 4월7~8일 양일간 벚꽃이 만개한 캠퍼스를 지역주민을 위해‘벚꽃 길 개방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대학의 문화축제로 해를 거듭할수록 찾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냈다.

경북전문대학교 캠퍼스는 수령 40년 이상 벚나무 80여 그루를 비롯해 400여 그루의 벚나무와 진달래, 영산홍, 철쭉, 등이 봄꽃과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며, 아이들도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잔디광장과 연못 등이 잘 갖춰져 봄을 만끽하려는 지역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어울림 행사로 벚꽃 길 개방과 교내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총학생회 및 방송국 주관으로 장기자랑, 사연신청곡, 사랑의 메신저 등 사랑이 피어나는 벚꽃 페스티벌이 펼쳐졌다.

특히 잔디광장으로 병풍처럼 펼쳐진 벚꽃 길 주변에 야간 간이조명을 설치해 벚꽃과 불칩이 함께 어우러진 환상적인 야경을 연출하며, 소나무 광장 및 파인테라스 인근에 포토존을 마련, 고교 추억을 회상하는 ‘교복입는 날 행사’, ‘물풍선 던지기’, ‘고리 던지기’이벤트를 갖는 등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총학생회장(강병주·물리치료과 2년)은 “건전한 대학가 문화를 나눔문화로 개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봄의 정취를 만끽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지역민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가슴 뿌듯하다고”고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