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시, 09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취업 실시
오는15일부터 19일까지 희망자 신청 접수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05 18:59:38

진해시는 대학생들의 자립, 근로정신을 통한 사회경험 및 학비조달의 기회 부여를 위한 2009년도 대학생 아르바이트 취업을 실시하기로 하고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신청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오는 6월30일부터 7월31일까지 근무를 하게 되며 일당은 30,900원이라고 밝혔으며 150명을 선정하여 환경정비, 제초작업, 불법광고물 정비, 하수도 청소 등 현장위주의 근무를 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대학생으로 재학중인 자로 진해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자 또는 진해시에 주소를 두고 있지 않더라도 부모 중 어느 한쪽이라도 진해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한편, 모집 인원중에 기초생활수급자 및 최근 3회 연속 타락자는 우선 선정을 하게 되며 신청자가 모집인원보다 초과 접수 되었을 때는 공개추첨을 통하여 확정하게 된다.



2009년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신청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근무시간중에 전 동 주민센터에 신청하면 되며 신청서와 재학증명서 등 재학 중인 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여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