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2011년 군민정보화교육 교육생 모집
컴퓨터 기초, 자격증 취득반 등 다양한 강좌 개설
| 기사입력 2010-12-23 15:08:07

[남해=타임뉴스]



남해군은 변화하는 정보화사회에 경쟁력 있는 군민을 육성하고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정보화교육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여 2011년 군민정보화교육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군은 군민들이 실생활에 활용하는 한글, 엑셀 등 상용프로그램의 버전을 업그레이드하고 향상된 기능의 교육과 워드프로세스, 컴퓨터활용능력 컴퓨터자격증 취득반도 편성해 2010년보다 질 높은 정보화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에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군 종합사회복지관 전산교육장(☎860-3892)이나 군청 정보통신팀(☎860-3131)로 교육을 신청하면 교육참가가 가능하고, 교육비와 교재비는 무료이다.



군 담당자는 "기존의 획일화된 교육 진행 방식에서 탈피해 군민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필요한 과정을 개설하고, 다문화가정 등 정보화취약계층을 위한 교육프로그램도 마련하여 모든 군민들이 군민정보화교육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군민들의 많은 신청을 당부했다.



한편, 군은 올해 155개 과정에 2,079명의 군민들이 정보화교육을 수료해 군민 정보화교육이 군민들의 정보활용능력 향상과 정보격차 해소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