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직원 한마음 연수회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2 10:47:38

[합천=타임뉴스]합천군(군수 하창환)은 21일부터 내달 1일까지 행정역량을 강화하고 조직의 활성화를 위해 해인사관광호텔에서 4기(기당 200여명)로 나누어 1박2일 동안 “2011년 직원 한마음 연수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2011년 직원 한마음 연수회’는 저명강사를 초빙 산하 전직원의 행정역량 향상을 도모하고 동시 직원상호간의 공감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군정 역점시책에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동기를 심어 주었다.

이날 “성공하는 사람은 표정이 다르다”와 “한국인의 얼과 문화의 중요성”이라는 초빙강사의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저녁시간에는 “직원 화합 한마당” 시간을 가졌고, 다음날은 극기 훈련의 과정인 매화산 등반으로 1박2일간 일정의 연수회를 마무리 하게 된다.

이날 하창환 군수는 특강을 통해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합천건설”을 위해 더욱더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를 통하여 평소 업무추진에 따른 스트레스를 해소와 역동적인 군정업무 수행을 위한 직원들의 정신을 재무장시키는 좋은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