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단체 발전을 위한 워크숍 개최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30 14:55:38

[김해타임뉴스=류희철기자]김해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 오늘 30일(목) 오전 10시30분부터 김해시여성센터 대강당에서 「여성단체 발전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날 워크숍은 여성의 지도력 향상과 잠재된 역량 개발을 위한 특강과 가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문화공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억의 7080 통기타 콘서트로 문을 여는 워크숍은 2011. 6월 영남지역 최초로 지정된 여성친화도시 김해시의 변화와 여성정책 발전 방향에 대해 김맹곤 김해시장님의 강의가 진행되며, 2부 특강으로 진행되는 힐링첼리스트 이웃음 강사의 “우리는 예쁜 뇌를 가진 보석이라” 특강은 첼로연주와 펀 리더십 강의를 접목한 이색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영화음악과 함께하는 색소폰 공연, 규방공예의 이해와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해시는 워크숍을 통해 평소 끊임없는 자기노력과 개발로 여성의 지위향상과 양성평등에 앞장서며 여성의 사회참여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온 김해시 여성들의 잠재된 역량을 개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여성단체간 교류와 협력의 장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해시여성단체 김소현 회장은 “아름다운 문화공연과 리더십 특강을 통해배려와 조화, 부드러움이 가득한 여성리더십을 함양하고, 그동안 여러 이유로 등한시해 왔던 여성의 잠재능력을 깨워내고 김해시 여성이 리더로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