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 하반기 ‘책 읽는 가족’ 시상
‘책 읽는 가족’ 백정석 씨 가족에게 인증서 전달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1-13 21:12:04
[거창타임뉴스=류희철기자]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은 지난 11일 한국도서관협회와 공동으로 주관하여 시행하는 가족독서운동 캠페인 ‘책 읽는 가족’에 백정석 씨를 선정하고 인증서와 현판을 전달했다.

‘책 읽는 가족’은 도서관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고 주기적으로 도서관을 이용하면서 대출실적이 높고 장기 연체기록이 없는 모범적인 독서활동을 하는 가족이 그 대상이 된다.

이번에 ‘책 읽는 가족’ 선정된 백정석 씨 가족은 지난해 553권의 책을 읽었으며, 가족에게는 1년간 대출권수를 1회 3권에서 5권으로 확대하는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부인 김명자 씨는 “어려서부터 책 읽는 습관은 자녀의 독서의욕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능동적인 도서관 방문을 계기로 정서적으로 안정된 인성발달과 독서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한마음도서관 관계자는 “군민의 바람직한 독서문화 정착과 왕성한 독서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독서의 즐거움을 알게 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