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부산경남지사, 설맞이 전통시장 가는 날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1-29 21:25:36

[김해타임뉴스=조병철기자] 한국가스기술공사 부산경남지사(지사장 허성대)는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전통시장 가는 날』사업을 매 분기마다 진행하기로 하였다.



전통시장 가는 날 은 기업과 전통시장이 결연을 맺고,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통해 전통시장이 활기와 생기를 되찾고, 더불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과 돌봄을 함께 펼쳐 나가는 사업이다.



이에 지난 28일 한국가스기술공사 부산경남지사(지사장 허성대)는 삼방시장 상인회(회장 배용욱)와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진 후 삼안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소외계층 5세대를 직접 방문해 설맞이 제수용품 마련을 위한 온누리 상품권(세대당 10만원) 전달을 하고, 전통시장 이용을 당부했다.

이날 한국가스기술공사 부산경남지사 허성대 지사장은 협약식에서 우리 지역에 이렇게 시설 좋고 깨끗한 전통시장이 있는 줄 몰랐다며 이번 사업을 계기로 삼방시장이 예전의 활기를 되찾고 번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