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 ‘어린이 동화구연 체험관’ 개소
가상공간에서 동화 속 내용을 즐겨보자!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3-26 12:46:48
[거창타임뉴스=류희철기자] 거창군립한마음도서관은 지난 25일 가상현실 기술과 첨단 디지털기기를 통해 아이들이 가상공간에서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보는 '어린이 동화구연 체험관'의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어린이 동화구연에 관심이 많은 초등학교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 원장님과 교사 40여 명이 참석하여 체험관 개소를 축하했고, ‘어린이 동화구연’ 서비스 시연을 관람했다.

이날 참석한 신판성 문화관광과장은 “어린이 동화구연 체험관 개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과 독서의욕을 높일 수 있고, 도서관 이용의 또 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어린이 동화구연 체험관’은 4월 8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되고, 5세부터 9세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하루 3회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