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한국총괄 남부지사, 힐링촌 S-희망놀이터 조성
진영 금병공원 내 노후로 철거된 어린이놀이터에 놀이기구 기증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4-29 23:14:08
[김해타임뉴스=조병철기자]삼성전자한국총괄 남부지사(지사장 이호식)는 5월 9일 진영읍 여래리 소재 금병공원에서『힐링촌 S-희망놀이터』기증식을 하기로 하였다.

힐링촌 S-희망놀이터』조성 사업은 삼성전자한국총괄 남부지사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어린이들에게 체력증진과 상상력을 길러줄 수 있는 놀이공간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되었고, 김해시자원봉사센터, 김해시 공원녹지과와 함께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금병공원 내 어린이놀이터는 노후 정도가 심각해 올해 초 안전상의 문제로 철거되어 공원을 찾는 가족단위 이용객들과 인근 어린이집, 아동양육시설 진우원 등 아동들의 놀이기구 이용 욕구를 만족시키는데 계기가 되어 이번 사업의 실효성이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사업에 소요된 1,500만원의 예산은 전액 삼성전자한국총괄 임직원들이 모은 기금으로 마련되어 지역 문제해결을 위해 기업 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의 바람직한 롤모델로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