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면 원기 한울타리 행복의 집 개소식
| 기사입력 2010-12-09 11:00:35

농촌 독거노인들의 행복한 생활공동체 죽산면 『원기 한울타리 행복의 집』개소식이 2010년 12월 9일 이건식 김제시장을 비롯한 관내 사회단체장, 유관기관장,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복 속에 진행되었다.



원기 그룹홈은 대지면적 321㎡, 건축연면적 116.86㎡, 지상 1층 건물로 총사업비 67백만원의 예산을 투입, 약 3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준공하였다.



김순곤 경로당 회장은 홀로 생활하는 분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쾌적하고 훌륭한 공간을 마련해 준 이건식 김제시장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원기 한울타리 행복의 집은 앞으로 10명의 독거노인들이 입주해 공동생활을 통한 정서적 안정을 도모함과 동시에 보건의료, 요가교실 등 여가활동을 위한 각종 문화 인프라를 구축하여 독거노인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김추식 죽산면장은 “ 갈수록 독거노인이 늘고 있는 농촌에 한울타리 행복의집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노후가 행복한 죽산면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