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정읍시 하반기 퇴임식
지난 30일, 김준식 축산진흥센터소장 등 7명
| 기사입력 2010-12-30 13:35:28

[정읍=타임뉴스]

정읍시는 지난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0년도 하반기 퇴임식을 가졌다. 이번 퇴임식에는 김생기시장을 비롯 시청공무원 250여명이 참석해 명예롭게 퇴임하는 공직자들을 환송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공직생활 중 의미있는 사진을 취합하여 슬라이드 상영 및 사진전시와 정읍사 국악단의 ‘배 띄워라’등의 송가 연주가 있었다.

김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퇴임하는 모든 분들의 땀방울과 헌신이 있었기에 정읍발전을 앞당길 수 있었다"며 "비록 공직을 떠나지만 앞으로도 공직에서 얻은 노하우로 후배 공직자들이 더욱 분발하고 노력할 수 있도록 지도편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퇴직자들은 "공직에 입문, 천직으로 알고 성실하게 일해왔다"며 "아무 대과없이 공직을 마칠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후배와 동료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정읍발전에 미력하나마 밀알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 날 퇴임자는 김준식(축산진흥센터소장), 심정술(문화관광과장), 시완수(산림녹지과장), 문갑석(축산정책과장), 유재승(예술회관장), 염동만(신태인읍), 김영용(옹동면) 7명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