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공익형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 개최
일하는 즐거움 깨끗하고 청결한 부안 만들기!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09 11:56:36

[부안=타임뉴스]2011년 부안읍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이 3월7일(월) 오전 10시부터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일자리사업 참여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오해신읍장은 지역사회 환경정비를 통해 깨끗하고 꽃보다 아름다운 부안읍 조성에 힘쓰고 참여자 스스로가 건강에 유의하면서 성실히 임해줄 것과 사업 참여 중에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작업을 강조했다.



이날 발대식은 사업취지, 기본운영규칙 등 사업에 대한 설명회와 활동시 유의사항 전달 등 안정교육을 실시하였다.



또한 효율적이고 안전한 사업운영을 위해 10명의 팀장을 선출하여 깨끗한 부안 만들기에 총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노인일자리사업은 3월부터 시행하여 7개월간 마을 도로주변 및 마을 곳곳의 쓰레기 줍기등 환경정비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65세 이상이 전체 인구의 30%이상을 차지하는 농촌지역에 많은 어르신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제공과 일자리 창출 및 노인복지증진 도모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