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김제완주축협 육군 위문품(한우불고기) 전달
구제역 방역활동 힘쓴 육군장병 노고치하…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07 12:45:47

[완주=타임뉴스]전주김제완주축협(조합장 박영준)은 금일(6일) 농식품부장관 육군 위문품(한우불고기) 군부대 전달 협조 요청에 따라 제35보병사단에 직접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는 지난 연말 경북 안동발 구제역으로 시작된 방역활동에 함께 고생해준 육군 장병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하여 농림수산식품부장관이 증정한 한우불고기를 군부대에 전달하는 행사였다.



전주김제완주축협은 담당 방역 근무지였던 완주IC방역초소를 농식품부와 완주군청 전주시청에서 구제역이동제한해제로 인하여 4월 1일자로 철수하였다.



박영준 조합장은“방역초소를 철수하기까지 철저한 예찰 및 방역활동으로 청정전북이라는 타이틀을 지켜낼 수 있었던 데에는 육군 여러분의 공로가 컸고, 구제역으로 인한 축산농가의 아픔을 함께 나누어 주신 것에 감사하다”며, 국토방위에 여념이 없는 육군 장병들에게 격려의 말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