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사회복지종사자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7 14:04:22

[고창=타임뉴스]고창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강선자)는 지난 16일 사회복지종사자 한마음체육대회를 청소년수련관에서 열었다.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는 사회복지관련 민간시설장과 실무자, 사회복지협의회원 등 150여명이 모여 회원 간 화합을 도모했다.

강선자 협의회장의 인사말로 시작한 체육대회는 고창군 서권열 부군수, 이만우 군의장의 축사를 비롯하여 관내 기관단체장들의 격려로 이어졌으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수고하는 사회복지종사자들에 대한 위로와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종사자들은 청소년수련관에서 원광보건대학 이혜경 교수의 사회복지 현장에서 필요한 “사회복지사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들은 후, 체육관으로 자리를 옮겨 다양한 경기를 하면서 친목과 일체감을 조성하고 사명의식을 고취했으며, 사회복지인 상호간의 정보 교류 장이 되어 사기 진작에 큰 보탬이 되는 시간을 보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