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모양합창단 정기연주회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8 16:09:54

[고창=타임뉴스]봄 가뭄으로 뜨겁게 달궈졌던 대지가 때마침 내린 비로 싱그러움을 되찾은 28일 저녁 고창문화의전당에서는 제9회 모양합창단(단장 최용호) 정기연주회가 열렸다.









고창군과 모양합창단이 주최하고, 영광원자력본부가 후원한 이번 연주회는 정기연주회를 통해 고창의 문화를 공유하고, 외부 문화인을 초청하여 협연을 통해 고창을 홍보하고, 고창의 문화수준을 높이는데 있다.

모양합창단원들은 이승범씨의 지휘에 맞춰 남촌, 동부생각, 보리밭, 종달새, 노래의 날개, 음악은 항상 당신과 함께 등 서정적이며 아름다운 곡을 혼성으로 합창하여 무더위와 반복되는 일상에 지쳤던 군민의 몸과 마음에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물했다.

또한, 특별출연한 고창초등학교 중창단은 잘 자랄께요와 원곡 사과나무를 복분자로 바꿔서 초등학생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귀여운 몸짓으로 불러주었고, 군산에서 찾아와 준 샹떼 남성중창단은 향수, 푸니쿨리 푸니쿨라, 우정의 노래 등의 곡을 중후하면서도 힘찬 목소리로 열창하여 방청석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모양합창단이 준비한 비의 리듬, 애모, 아!대한민국 등 누구나 좋아하고 잘 알고 있는 대중가요를 기타, 드럼 등과 함께 혼성합창으로 열창함으로서 흥겨움이 전당을 가득 메우면서 방청객이 모두 기립하여 감동적인 분위기 속에 막을 내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