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고창군지회
제17회 사랑의 어르신 초청 위안잔치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9 15:38:40

[고창=타임뉴스]새마을운동고창군지회(회장 김종균)는 관내 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용호), 부녀회(회장 고행순), 문고회(회장 함흥식)와 함께 주관하여 29일 르네상스웨딩홀에서 제17회 사랑의 어르신 초청 위안잔치를 개최했다.



위안잔치에는 이강수 고창군수, 이만우 고창군의장, 임동규 도의원, 박현규 후원회장, 신동하 새사모 회장과 많은 기관단체장, 새마을 가족 및 회원이 참석하여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사랑의 위안잔치에 초대된 70세 이상의 불우한 어르신 160명과 봉사자 등 총 250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새마을운동중앙회에서 국민운동으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추진 중인 ‘뉴새마을 해피코리아운동’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다.

이강수 군수는 노인복지사업에 더욱 관심을 갖고 군정을 펼쳐나가 살기 좋은 고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과 함께 어르신들의 경험과 지혜, 고견을 통해 지역이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실 것을 부탁했다.

이날 1부 행사로 어르신들께 점심을 대접하고 기념품으로 여름이불을 전달했으며, 2부에서는 김정구(전주시)씨의 유쾌한 진행으로 노인 장기자랑 등 어울마당을 열어 봉사자와 함께 하는 한마당 잔치로 소외된 어르신들이 즐겁고 흐뭇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