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체전 행사준비 총력을 기울이다
| 기사입력 2009-05-16 11:22:44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열릴 제38회 전국소년체육대회가 장흥 실내체육관(우리군 개최종목: 태권도 종목)에서 개최됨에 따라 본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한 장흥군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선수·임원 및 가족 등 20,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게 되며 이를 위해 장흥군에서는 완벽한 행사추진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제89회 전국체전에 이어 3대체전(전국장애학생 체육대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을 완벽히 준비하여 스포츠 메카로써 초석을 다지고 아껴놓은 복된 땅 희망의 정남진 이미지를 높이고 스포츠 마케팅을 위해 관련기관·단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이끌어내어 성공적 개최를 이끌어낸다는 각오이다.

이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장흥군, 체육회, 경찰서, 교육청 등 4개 기관단체가 참여하여 종합상황실을 설치 운영중이며, 대회종료시까지 기관 부서별 대회준비는 물론, 3대 체전운영 상황유지관리 및 업무의 체계적 추진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하여 점검하고 있으며, 태권도를 유치하게 될 실내체육관에 대한 조명 및 음향시설, 내외부 시설점검 등 분야별 세부추진계획을 수립하여 완벽히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3대 체전을 알리는 현수막 및 배너기를 설치,체전분위기 조성을 위한 신문ㆍ방송 홍보, 자막홍보는 물론 군 홈페이지 및 UCC, 전광판을 통해 대회홍보에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이다.

군 차원에서 민ㆍ관 합동으로 자매결연을 추진하여 선수단 참가 규모 및 응원대상 파악, 자원봉사자 운영, 숙박·위생·의료 예방 대책 등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겨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및 임원 가족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군 관계자는 "완벽한 행사준비와 군민의 따뜻한 환영으로 이번 체전기간을 우리군 이미지 상승 기회로 활용할 각오이며 범군민 참여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