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여름방학 수영교실 운영
해남우슬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서 8월한달 동안
최종문 | 기사입력 2010-07-07 14:38:37

해남군이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수영교실을 연다.

군은 각 반별 30명씩 어린이반 2개반과 청소년반 1개반으로 오는 8월한달동안 해남우슬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서 총 90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반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이며 청소년반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신청가능하고 오는 13일부터 선착순 접수하며 강습비는 1만원이다.



강습은 주 2회 실시되며 어린이반은 수요일과 금요일, 청소년반은 토요일과 일요일에 실시된다.

이번 수영교실에서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수영시 안전수칙과 기본동작을 배우게 된다.



또한, 수영장 이용시 준수사항과 운동에 대한 기본적인 예절등도 체험할 수 있다.해남군관계자는“이번 수영교실이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방학기간 동안 건강증진과 건강한 여가활동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남우슬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지난 2008년 8월에 개장하여 현재 300여명의 회원들이 이용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