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동부종합복지관 어르신들 웃음꽃 ‘활짝’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위한 셔틀버스 운행
최종문 | 기사입력 2010-07-10 11:47:07

순천시 동부종합복지관 어르신들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폈다.

시는 지난 6일부터 동부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왕조1,2동 덕연동 등 신도심권 2개 코스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셔틀버스는 토,일,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9회 운행하며 제1코스는 왕조1동, 덕연동 지역을, 제2코스는 왕조2동, 연향동 지역을 운행한다.

평소 복지관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 연향동 이 모(72세)씨는 ‘셔틀버스가 운행되니 이렇게 편하고 좋을수가 없다’며 동부종합 복지관은 ‘우리들의 천국’이라고 말했다.

시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동부종합복지관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 공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부종합복지관은 지난 1월 7일 개관식을 갖고 한글, 일어교실과 단전호흡, 차밍댄스, 명상요가 등 건강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 및 고령화에 따른 다양한 복지 수요에 대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