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청 공무원 화합을 통해 새롭게 도약키로
11월 20(토) 팔마경기장에서 전직원 「한마당 어울림」행사 가져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2 15:04:12

순천시는 오는 20일 팔마경기장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 「한마음 어울림」행사를 갖는다.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그 동안 각종 축제와 행사 등으로 쌓인 피로를 털어 버리고, 직원 상호간에 소통의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적 개최와 대한민국생태수도를 완성을 위해 화합을 다지는데 의미가 있다.



그동안 순천시는 갈대축제와 남도음식문화큰잔치, 도민생활체육대회, 제2회대한민국자전거 축전 폐막식 등 큰 행사를 치르면서 전 직원들이 휴일 없이 일해 왔다.

이번 달 9일에는 미국 시카고에서 유엔이 인정하는 세계적으로 살기좋은 도시에 주어지는 권위 있는 상인 「리브컴 어워즈」를 수상하는 큰 성과를 올렸다.

이번 행사는 이러한 성과를 자축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해 직원 상하간의 틀을 벗어나 소통과 화합을 다지기 위한 함께하는 축구, 줄다리기, 2013대박릴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시는 이번 직원 한마당 행사로 직원 상호간 따뜻한 정을 나누고 화합된 힘으로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충전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