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4-H, 정기총회 및 어울림한마당 개최
회원 150여명 참석, 한마음 한뜻으로 농촌사랑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7 14:48:28

해남군4-H총동문회(회장 최홍기)는 지난 11월 30일 농업기술센터에서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후배간의 친목과 정보교환을 위한 제 10회 4-H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농산물 수입개방화의 물결 속에 내일의 우리 농촌을 선도할 4-H선후배들이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농촌을 만들기 위한 설계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4-H선후배들이 친목을 돈독히 하는 어울림 행사와 정보교류의 장이 되었다.



최홍기 회장은“해남군4-H선후배들이 모처럼 한자리에 만나 4-H 지·덕·노·체 기본이념을 확인하고 해남농업발전을 도모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박철환 해남군수는“갈수록 어려운 농촌경제로 인해 농촌인구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지만, 4-H동문회원들이 있기에 미래 농업과 농촌에 희망을 발견할 수 있다.”며,“이번 행사로 동문 서로간 화합과 단결을 돈독히 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차기 회장에 회장 하남훈(송지 가차), 수석부회장 명성재(황산 호동), 차석부회장 문종필(북일 신월), 채수미(해남 해리), 감사 김광영(해남 성동), 이성배(해남 남외)가 선출되었으며, 총무에는 오근선(북일 흥촌)회원이 맡기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