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오는 16일 송년특집공연 ‘윤수일 밴드 라이브콘서트’개최
해남문화예술회관, 오는 12.16(목) 오후 3시, 7시30분 윤수일 공연
| 기사입력 2010-12-11 10:50:42

해남군은 오는 12월 16일(목) 오후 3시와 오후 7시30분에 2회에 걸쳐 110분동안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송년특집 기획공연으로‘윤수일 밴드 라이브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윤수일밴드의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앞세워 게스트, 무용, 합창단 등 50명의 대단원이 출연하여 클래식과 대중가요를 접목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연출하게 된다.



가요에서 락(ROCK)까지 수많은 히트곡의 거성 윤수일이 최고의 히트곡 퍼레이드와 손담비의 ‘미쳤어’ 의자춤 등 환상의 비주얼 그리고 윤수일밴드와 함께하는 열정의 라이브무대가 펼쳐진다.



‘아파트’, ‘사랑만은 않겠어요’, ‘제2의 고향’, ‘황홀한 고백’ 등 윤수일의 히트곡과 수려한 외모 그리고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가요, 락, 팝송, 클래식, 퍼포먼스 등을 통해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라이브무대의 진수를 만끽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공연은 해남문화예술회관 개관이래 최초로 열리게 되는 정통 뮤지션의 그룹사운드와 함께하는 라이브공연이며, 입장권은 12월 9일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에서 선착순에 의해 예매하게 된다.(문의: T. 530-545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