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화원면 함아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가져
홀로사는 노인 30여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 기사입력 2010-12-11 11:41:05

해남군 화원면의 한 단체가 홀로사는 노인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함께하는 아름다운 지역모임(회장 김용재, 이하 함아지회)은 지난 8일 해남군 화원면사무소 회의실에서 6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화원면이장단, 화원농협, 화원면사무소직원등의 성금을 모아 김치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담은 김장김치는 홀로사는 노인들 30여가구에 10㎏씩 전달 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홀로사는 노인 15명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노인은“점심식사 대접도 고마운데 김장 김치까지 나눠줘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함아지회는 지역사회의 따스한 정을 함께 나누고자 자연스럽게 60여명의 회원으로 결성된 모임에서 매년 지역의 어려운 중고생을 위해 급식비 지원, 어려운 고등학교 신입생 교복지원 등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