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광양지부, 6.25참전 유공자회 회원들과 여수 엑스포 방문
대가 없는 희생으로 나라의 초석이 되어주신 대한민국 6.25참전유공자회 회원들과 뜻 깊은 시간
김명숙 | 기사입력 2012-07-24 17:10:17

광양시(시장 이성웅)와 광양시 재향군인회(회장 백명현)의 후원으로 지난 23일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 광양시지회(회장 박상조)회원 및 가족 100여명이 (사)자원봉사단 만남 광양지부(지부장 박성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여수세계박람회장을 방문했다.



만남 광양지부, 6.25참전 유공자회 회원들과 여수 엑스포 방문




이들은 먼저 한국관을 방문 하여 대한민국이 지난 시절,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것과 앞으로 세계의 발전을 선도해 나갈 글로벌 리더로서의 비전을 만나고. 국악과 로드 퍼포먼스등이 함께하는 ‘꽃 피는 바다‘ 해상쇼와 길거리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 회원들은 박람회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학생들을 바라보며 “우리들이 원하는 것은 그 어떤 대가도 아닌 나라를 위해 흘렸던 우리들 그리고 전우들이 흘렸던 눈물과 땀과 핏방울을 저 아이들이 기억하기를 원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사)자원봉사단 만남 이영희 사무국장은 “대가 없는 희생으로 나라의 초석이 되어주신 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 회원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숭고한 희생정신을 잊지 않고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자원봉사단 만남은 전국 및 해외에서 하늘이 빛과 비와 공기를 아낌없어 주듯이 나라와 국민을 위해 숨은 빛이 되어 순수하고 자발적인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