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국화 봉사단 화순읍내 시가지 5㎞구간 환경정화활동
박주호 | 기사입력 2013-06-05 17:38:51

들국화봉사단(회장 구현옥)은 4일 30도가 넘는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화순읍내 전지역을 돌며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화순군청에서 출발하여 화순우체국~국민은행사거리~미륭아파트~고인돌공원~제일초~화순전대병원~화순군청까지 약 5㎞구간에 걸쳐 도로변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화순들국화봉사단’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밝은 연두색 조끼를 걸쳐 입고 한손에는 쓰레기봉투와 집게를 들고서 도로변과 화단에 버려진 폐비닐, 빈병, 폐플라스틱 용기, 담배꽁초 등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행사를 가졌다.



구현옥 회장은 봉사가 끝난 뒤 “30도가 넘는 뜨거운 날씨 속에서 땀을 비오듯 흘러가며 5킬로가 넘는 도로변 일대를 깨끗이 청소하신 회원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며 “보여주기 위한 봉사가 아니라 진정한 참봉사를 실천하는 여러분이 있기에 화순이 더욱더 아름다운 지역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면서 감사함을 전달했다.



자원봉사업무를 추진하는 군 관계자는 “지난 힐링푸드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들국화봉사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인해 화순이 더욱더 행복하고 살기좋은 고장이 된 것 같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