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하절기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3-09-17 19:39:57

[광양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3일 광양시청 회의실 및 광양시보건소, 관내 기업체 등에서 광양시보건소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은 자발적으로 참여한 헌혈자 70여명과 함께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한 “하절기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이는 각종 질환의 증가로 혈액사용량은 증가하고 안전한 혈액공급을 위한 헌혈기준 강화로 헌혈 부적격자가 증가하여 혈액수급에 많은 어려움이 예상됨에 따라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 헌혈 차량 2대를 지원 받아 공무원, 회사원 및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본 행사를 실시했다.

하절기 사랑의 헌혈 행사(사진제공=광양시)


이번에 참여한 헌혈자는 “헌혈에 대한 두려움도 있었지만 나의 헌혈이 생명을 살리는 일에 동참할 수 있다는 생각에 한편 설레는 마음도 있었다.”라며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헌혈에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나누었으면 정말 좋겠다.”라고 전했다.



보건소 관계자도 “헌혈은 단순히 혈액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을 나누는 아름다운 사랑 나눔 실천”이라며 “하절기 헌혈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분들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이웃 사랑 실천으로 고귀한 생명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어 나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