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소방서 승주119안전센터 황전의용소방대원 결손학생 장학금 전달
임종문 | 기사입력 2013-09-23 11:33:18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7일 오전 순천소방서(서장 이기춘) 승주119안전센터 소속 황전 의용(여성)소방대원은 추석연휴를 맞아사랑의 장학금을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10명에게 전달했다.



황전 의용소방대원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정형편이 어렵고 평소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생활을 하는 학생 10명(황전초교 5, 월전중학교 5)을 학교로부터 추천받아, 총 1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황전 의용소방대원들이 십시일반 돈을 모아 전달했다.



고재남 황전 의용소방대장은 “이번에 지원한 장학금으로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따뜻한 추석연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앞으로 소방공무원과 단결하여 지속적인 봉사활동 추진을 물론, 시민의 안전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