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작은 두드림 행복한 변화 ,난방유 및 연탄 나눔” 행사
임종문 | 기사입력 2013-12-10 15:36:37

[보성타임뉴스=임종문 기자] 보성군(군수 정종해)이 주기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봉사단의 12월 릴레이 활동에 보성아산병원(병원장 이명신)이 지난 6일에 참여했다.



보성아산병원은 “작은 두드림 행복한 변화 - 난방유 및 연탄 나눔”이라는 주제로 회천면 독거노인 2세대에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직접 연탄을 배달하였으며, 사례관리 대상자 가구 10세대에 난방유 3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보성아산병원 이명신 병원장을 비롯한 병원 내 봉사동아리 ‘행동하는 천사들의 모임’(회장 오미영) 회원 20여명이 참여해 함께 봉사의 기쁨을 실천에 옮겼다.



회천면 박모 할머니는 “병원에 갈 때마다 친절하게 진료해 주시고 이렇게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연탄과 난방유를 지원해 주셔서 고마울 뿐이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명신 병원장은 “보성아산병원은 지역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역의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아산병원은 지역협력사업으로 해마다 집수리봉사, 다문화합동결혼식, 교복지원사업 등 지역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 하는 등 꾸준히 지역과 아름다운 동행을 해 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