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기 영암군 왕인대학 입학식 성황리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2-18 15:09:10
[영암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8일 영암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일태 영암군수, 세한대 이승훈 총장, 세한대 평생교육원 정기영 원장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입학생(120명),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기 영암군 왕인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영암군에 따르면 왕인대학에서는 고령화 시대를 살아가시는 어르신들에게 문화복지 혜택을 제공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교양강좌, 건강, 노래교실, 취미, 여가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주 2회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왕인대학장인 김일태 군수는 인사말에서 “신입생 여러분께서는 왕인대학과 같은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인생의 가치를 발견하고 앞으로 남은 인생을 보다 향기롭게 살아가시기 바라면서, 우리 군정에도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셨으면 한다.”며 “군에서도 여러분이 편안하게 배우고, 즐기고, 행복하게 생활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 어르신들게 지식과 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평생교육의 장이며, 건강하고 건전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문화를 익힐 수 있는 배움과 여가선용의 장을 제공하는 왕인대학은 현재 세한대학교 평생교육원에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1기부터 9기까지 1,184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는 등 지역민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