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꼬마버스 ‘타요’ 운행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4-21 13:15:44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순천시는 꼬마버스 ‘타요’ 4대를 운행한다.



꼬마버스 ‘타요’는 순천교통(대표 최금철)에서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제작사인 아이코닉스 협약으로 운영하게 됐다.

운행노선은 순천만정원을 경유하는 66번 노선과 순천만을 경유하는 67번 노선에서 30분에서 40분 간격으로 운행 된다.



꼬마버스 ‘타요’는 저속으로 차량 속도를 조정하고 승객들이 좌석에 앉거나 손잡이를 잡은 것을 반드시 확인한 후 출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최대한 안전운행에 중점을 두고 운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대중교통 이용활성화를 위해 서울시에서 인기가 높은 꼬마버스 ‘타요’를 운행하여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주려고 하며 반응이 좋으면 제작사와 협의하여 금년 말까지 운행을 연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운행정보는 순천교통(753-6266) 또는 시 교통과(749-3366)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