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사운드 오브 뮤직’ 뮤지컬 공연
5일 오후 3·7시 세종문화예술회관서 뮤지컬 공연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5-31 16:31:25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이 오는 5일 오후 3·7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된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세종특별자치시와 NH농협은행이 주관하는 이 공연은 문화혜택에서 소외된 농촌지역 청소년과 지역민에게 우수 뮤지컬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작품은 한국청소년공연예술진흥회가 공연을 맡고, 뮤지컬 배우 우상민·곽은태·배수현·손광업·이일화 등 30여 명의 배우가 참여하는 대형뮤지컬이다.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오스트리아 대자연을 배경으로 폰 트랍 대령의 일곱 아이들을 돌보게 된 자유로운 영혼의 수녀 마리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로 작품 속 ‘도레미송’과 ‘에델바이스’등이 유명하다.



전병선 농업정책담당은 “세종시 출범 후 지역민을 위한 무료영화 상영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제공하고 있다”며 “온가족이 볼 수 있는 뮤지컬 공연인 만큼 많은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