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권미영 시의원 후보 새민련 탈당
정치를 할려고 하는데 안의원을 찿아오질 않았냐?
조형태 | 기사입력 2014-05-13 15:07:53

권미영 무소속 후보
[오산타임뉴스]=오산 (가)선거구에서 시의원에 출마한 권미영 시의원 예비후보가 오늘 오후 새정치민주연합 경기도당에 탈당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선거준비에 들어갔다.

탈당계를 제출한 권 예비후보는 “새정치민주연합이 기초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들에게 기회조차 주지 않는 그런 정당이었는지 지금까지 몰랐었다. 정치신인들에게 아무런 기회조차 주지 못하는 정당에게서 희망을 기대하기가 어려워 탈당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권의원은 공천이 확정이 되기전 에 안민석 의원실에 방문을 하니 안성배 보좌관이 왜 정치를 할려고 하는데 안의원을 찿아오질 않았냐?또한 신용없는 사람하고(최웅수 의장) 정치를 시작하냐?

결국 안민석 국회의원의 동의없이는 오산에서 정치를 할수 없다는 것을 느꼈으며 또한 경기도당에서는 가선거구 및 나선거구에서 후보자 간에 협의를 통해 공천이 진행이 되었다고 한다. 허나 후보자들 간 저를 누락시키고 협의를 진행한 오산시지역위원위 책임자인 안민석 의원의 밀실정치 및 야합을 더 이상 오산시민들 께서 보고만 계시지 않을 것이라고
강한 불만을 토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