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책&스토리텔링 프로그램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5-14 22:08: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학생교육문화원(김동엽)은 유아와 어린이들의 꾸준한 독서활동으로 올바른 조기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책&스토리텔링’프로그램을 매주 토요일(오후3시) 어린이자료실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동화구연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강사가 스토리텔링, 손유희, 신체 표현 등 어린이들의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하는 본 프로그램은,

매주 주제를 선정하고 관련한 그림책을 골라 연계성 있게 운영함으로써 어린이들의 통합적 사고력 뿐 아니라 창의력 및 상상력 향상에도 크게 도움을 주며, 특히 다양한 역할극과 발표를 통해 언어 및 표현력 발달에도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책&스토리텔링’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문화원 홈페이지나 문헌정보과(☎229-1434)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인남 문헌정보과장은 “어린 친구들이 토요일은 흥미 넘치는 이야기가 가득한 교육문화원 가는 날!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교육문화원을 친근하게 느끼며 독서를 생활화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