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2016년 신설학교부터 자재(공법)선정위원회 운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5-22 19:03:21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권한대행 부교육감 전우홍)은 학교 설립 등 교육시설공사의 고품질을 보장하고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자재(공법)선정위원회(이하 선정위원회)를 운영하기로 하고 전문가 위원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정위원회는 특허 및 신기술 등 특정 자재(공법) 선정 시 외부전문가의 참여로 공정성을 도모하고 시설사업 설계・시공 단계에서부터 투명성을 확보하고자 2016년 개교하는 학교신축사업 설계용역부터 활동하게 된다.

적용 대상은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 직접구매 의무 대상품목 중 다수공급자 계약 자재 중 MAS(다수공급자)계약 2단계경쟁을 할 수 없는 경우와 3자단가계약 자재 중 1개의 자재를 지정하는 경우이며, 적용금액은 특허 및 신기술 등 독점적 기술의 공법은 추정가격 5000만 원 이상, 자재는 추정가격 3000만 원 이상이다.

또한, 시교육청의 필요에 의해 관급을 구매할 경우도 해당 되며, 단 MAS계약 2단계경쟁 및 총액입찰로 구매할 경우는 제외된다.

이를 위해 시교육청은 교육행정국장을 위원장으로 하고 분야별 전문가 6인을 위원회위원으로 구성하며, 외부전문가는 공개모집하여 인력풀제로 운영 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기준과 내용은 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je.go.kr) 공지사항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되고 기타 문의는 학교설립과(☎ 044-320-1066)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