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3회 실버가요제’ 개최
우정자 | 기사입력 2014-05-23 10:26:40


[태백=우정자 기자] 태백시는 25일 오후2시 황지연못 특설무대에서 ‘제3회 태백 실버가요제’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실버가요제는 한국연예예술인협회 태백지부와 태백셈프리악단이 주관하고 태백시와 태백예총이 후원한다.

천오필 사회자의 진행으로 지난 11일 31명의 접수자중 예선을 통과한 14명의 본선참가자들이 경연을 펼치며 경연중간과 끝에 초대가수 이강록, 나팔박씨를 초청해 실버 가요제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경연 후 최돈관 한국연예예술인협회고문과 김상용 한국연예인협회태백지회 고문의 심사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선정해 시상금을 지급한다.

강영준 한국연예예술인협회 태백지회장은 "세월호 사고 희생자의 명복을 빌며 차분한 분위기에서 실버가요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가요제를 통해 그간 쌓였던 피로와 근심을 해소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요제를 주관하는 태백셈프리악단은 셈프리 정기연주회와 진규폐환자를 위한 사랑의 음악회, 8087부대 위문공연, 철쭉가요제 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펼쳐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