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호초등학교 신토불이 한우가 역시 최고야!
- 임호초, 한우 맛 체험의 날 행사 실시 -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6-02 12:37:38
[김해=조병철기자] 김해시 임호초등학교(교장 황두자)에서는 5월 30일 “한우 맛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사)전국한우협회 김해시지부에서 1등급 한우고기 90kg을 무상제공 받아 학교에서 직접 조리하여 학생 및 교직원, 학부모에게 급식을 실시하는 행사였다.

이번 행사는 생산 및 유통단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 농가에 힘을 보태고, 성장기 아동에게 한우의 우수성과 한우의 뛰어난 맛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6학년 정일후 학생은 “가족과 외식할 때 먹었던 수입 불고기보다 학교급식에서 먹은 한우불고기가 훨씬 맛있었다. 그리고 몸에 좋은 한우를 많이 먹을 수 있어 기쁘고 계속 한우요리가 급식에 나오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임호초등학교운영위원장(신성우)은 “고품질, 고단백의 영양 많은 우리 한우를 통해 성장기인 우리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길 바란다." 라고 말하면서 학생, 교직원, 학부모들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한우와 식재료를 공급받아 질 높은 학교급식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