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농기센터, 전자상거래반 교육 실시
6월 10일, ‘성공으로 가는 온라인 마케팅’주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6-10 08:22:55
[울산타임뉴스=김정욱]울산광역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정대화)는 6월 10일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 2층 대강당에서 전자상거래반 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교육에는 전자상거래 농가 및 희망농업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다.

교육은 고품질․안전 농축산물 생산을 통해 농업인에게는 고소득을, 도시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농축산물을 직거래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에 관한 내용으로, ㈜오키 오재영 이사(중소기업청 수출전문위원, 일본 라쿠텐 진출 매니저)가 강사로 나선다.

오 이사는 이날 강의에서 ‘성공으로 가는 온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농축산물의 안정적이고 건전한 판매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울산참다래연구회(회장 윤영도)와 울산농업인산야초연구회(회장 전병일)의 전자상거래 마켓팅도 소개하는 등 현장감 있게 강의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농업인은 농가소득 증대를, 소비자는 건전한 소비문화를 정착시켜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